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게임 공략

달빛조각사 모바일 꿀팁 - 40레벨 ~ 130레벨 사냥터 추천

by KIKKIK234 2019. 10. 21.
반응형


달빛조각사 모바일 팁 - 40레벨 ~ 80레벨 사냥터 추천



보통 많은 유저 분들이 40레벨대에서 메인 퀘스트의 템포를 따라가지 못하고 성장이 지체 됩니다.



특히 무리해서 메인 퀘스트를 어거지로 따라가려 하다간, 


해당 지역과 레벨이 맞지 않아 몹을 사냥하면서 미스만 줄창 뜨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는 상당히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핵과금 유저가 아닌 이상, 딱 이쯤부터 자동사냥을 통한 노가다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자동사냥 팁


개인적으로는 자동 사냥은 필드 보스 근처에서 진행하거나, 반복 퀘스트를 주는 NPC 근처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몹이 주요 스킬로 2~3대 컷이 나지 않는다면 


무리해서 자동사냥을 돌리게 되면 많은 포션 소모량을 버티지 못하여 재화에 큰 타격이 갈 수 있습니다.





추가로, 가방 무게가 150%가 되면 체력과 마나 회복량이 0이 되며 아이템을 더 획득할 수 없게 되므로


자동사냥을 키고 장시간 동안 자리를 비우게 될 경우 위와 같은 자동 플레이 세팅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세팅 하시면 가치가 별로 나가지 않는 아이템을 무시하게 되어 장시간동안 자동사냥을 돌리실 수 있습니다.







40 ~ 65 레벨 - 리자드맨 계곡




리자드맨 계곡은 40레벨대 유저들이 자동사냥 노가다를 입문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사냥터중 하나입니다.



해당 맵의 좌측 상단 에서는 반복 퀘스트를 주는 NPC가 존재하며, 


저 근처에서 자동사냥을 진행하여 반복퀘스트를 계속 클리어하시면 꽤나 빠른 레벨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맵의 우측 하단 에서는 필드 보스 '아크라샤' 가 젠이 되는 공간이며,


이 근처에서 자동사냥을 진행하여 아크라샤의 고유 드랍템인 '마나링' 드랍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필드 보스에게 드랍되는 '마나 링' 은 


초당 MP 회복량을 15% 늘려주고 최대 MP를 10%나 늘려주는 제법 쏠쏠한 옵션을 달고 있습니다.





55 ~ 80 레벨 - 개미굴





리자드맨 계곡에서 레벨을 열심히 올린 50레벨대 중반 유저들이 나와 꽤나 오래 머문다는 개미굴 지역 입니다.



물론 여기 젠 되는 몹의 수준이 급격하게 높아져 처음에는 약간 힘들 수 있지만,



영웅 등급 3티어 장비가 수시로 드랍되는 지역 (체감상 2일에 직업에 맞는 장비가 한부위씩 드랍되는 느낌입니다) 이기 때문에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기 전 장비 파밍 장소로는 필수 지역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맵 중앙에서 7시 방향으로 약간 벗어나면 반복 퀘스트를 주는 NPC가 존재하여, 


이 근처에서 자동사냥을 진행하면 상당한 효율의 사냥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맵 중앙에서 9시 방향으로 약간 벗어나면 필드 보스 '메르' 가 젠이 되는데요,


해당 필드 보스에게는 고유 드랍템인 '반짝이는 탐욕' 이라는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적 처치 후 얻는 아이템 확률 + 5%' 라는 특수한 옵션이 붙어 있는데요, 아이템 파밍을 위해선 쟁여 놓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80 ~ 105 레벨 - 라비아스 , 죽은 전사의 동굴




해당 지역은 장비 파밍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면 제법 힘든 지역입니다.


그렇다고 개미굴에 언제까지 죽치고 앉아 있을 순 없는 노릇이죠. 



장비 파밍과 강화 , 옵션부여 , 조각상 수집을 열심히 합시다..



해당 지역은 전설 아이템을 드롭하기 시작하는 지역으로써, 스펙이 제법 되시는 분들은 하피를 사냥하며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맵 7시방향에는 반복퀘스트를 효율적으로 지속할 수 있는 지역이 있습니다.







또한 맵 10시 방향에서는 필드 보스 '시렌' 이 젠되는데요, 



고유 드랍 아이템 '여신조의 깃털' 을 드랍하며, 


매력 + 8타격 시 디버프 : 실명 (5% 확률) 이라는 옵션이 붙어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을 노리시는 분들은 저 지역에서의 자동사냥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또한 라비아스 맵에서 12시 방향으로 가다 보면 죽은 전사의 동굴 이라는 맵이 있습니다.



이 맵은 80레벨로 입장하기엔 직업에 따라 약간 빡센 맵이기 때문에, (특히 민첩을 찍지 않는 직업군) 


일단 입장해보시고, 좀 아닌것 같다 싶으시면 라비아스 지역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아무튼, 해당 맵은 공간에 따라 특성이 갈리는 맵이기 때문에 각 사냥터 공간의 특성을 알아 두시면 좋습니다.




1번 (빨강색) 지역은 기본적으로 이동속도가 아주 느린 구울만 젠이 됩니다. 


따라서 사냥이 매우 쉬우며, 원거리 직업군은 이곳에서 주로 사냥을 합니다.



원거리 직업군 유저들이 제법 많이 분포한 지역이고 대부분 자동사냥을 돌리기 때문에


약간의 팁으로는 이들이 남기고 가는 템을 주워먹는 쏠쏠한 재미가 있다는 점 입니다 (...) 




2번 (노랑색) 지역구울과 스켈레톤이 젠 되는 곳 입니다.



잡템을 처리해 주는 NPC가 1~3번 중에서 제일 가깝다는 특성을 갖고 있으며, 


사냥터가 그리 좋지 못해 유저수는 그리 많지 않은 지역입니다.



그러나, 채널 이동을 해도 사람이 너무 많거나 자신이 사냥에 약간 불리한 근접 직업군이라면 


2번 지역도 그럴싸 한 선택이라 생각되네요 : )



단점은 가끔 황금 고블린이 젠이 되어 자동 사냥시에 어그로를 끌리는데요, 


잘 죽지도 않아서 오히려 방해가 되니 자동 플레이 설정에서 '겁쟁이 무시 옵션' 을 반드시 켜 두시길 바랍니다.




3번 (파랑색) 지역구울 , 스켈레톤,  듀라한 , 필드보스가 젠 되는 곳으로, 젠 속도가 무지막지하게 빠르고 몹이 많습니다.


그만큼 꿀사냥터 라고 여겨지기 쉽지만, 막상 자동사냥을 켜 보면 사냥 당하는 것은 자신이라는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몹이 너무많고, 가끔 젠 되는 필드보스가 유저를 사냥합니다 (..)



따라서 스펙이 어느정도 되시는 분들에겐 최고의 사냥 지역이 되겠지만, 


이제 막 입성하신 분들은 1번이나 2번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05 ~ 130 레벨 - 바르칸 4F



해당 지역은 필자 스펙으로 경험해 보지 못한 지역인지라, 제보에 기대어 적겠습니다.



신성 공격이 가능한 직업군 (궁수 - 전설 신성화살 , 성기사 직업 스킬 ) 은 죽은 전사의 동굴 지역을 벗어나 


이곳에서 오래 파밍해도 좋다는 군요..



참고로 5층은 필드 보스가 있기 때문에, 자동사냥을 하기엔 그닥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