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 속도 저하 없이 HTTPS 검열을 우회! 원클릭 무설치 intra PC 버젼 프로그램 goodbyedpi

 

이번 포스팅에서는 PC 환경에서 HTTPS 검열을 피할 수 있는 원클릭 무설치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모바일 환경에는 intra 라는 멋진 앱이 있죠. 모바일 환경에서의 우회를 찾고 계신 분들은 아랫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kikkik234.tistory.com/70

 

 

하지만 pc는?

 

 

PC 환경에서 HTTPS 검열을 피하기 위해선 핫스팟실드와 같은 별도의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토르브라우저 등의 자체 우회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했어야 했죠.

 

 

그러나 이러한 방지책들은 인터넷 속도가 현저히 느려진다는 아주 큰 단점이 존재했습니다.

 

게다가 일부 프로그램들은 비싼 요금을 요구하기까지 하지요. 

 

 

제가 vpn 결제를 하고 몇달 써본결과, 그닥 좋은 선택지는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오늘 소개 해 드릴 프로그램은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HTTPS 검열을 피할 수 있습니다 : )

 

잘 보고 따라와주세요~


반응형
 

HTTPS 검열을 우회! 원클릭 무설치 intra PC 버젼 프로그램 goodbyedpi 다운로드 , 사용법

 

 

 

1 . goodbyedpi는 HTTPS 검열 원리의 주축인 DNS 변조 (조작) 공격을 막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GitHub 의 ValdikSS 라는 제작자가 만든 툴인데요, 원클릭만으로 DNS 공격을 방어하여 HTTPS 우회를 막습니다.

 

 

별도의 설치과정은 필요 없으며 해당 프로그램은 맨 아랫문단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압축 파일을 다운받아주시고, 압축을 풀어주세요.

 

 

2 . 막상 압축을 풀면 뭔가 이상한 파일들만 잔뜩 있고, 실행 파일이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잘 보시면 x86과 x86_64 라는 폴더가 눈에 띄는데요, 바로 저 곳에 goodbyedpi 실행파일이 있습니다. 

 

 

운영체제에 맞춰 맞는 폴더에 진입해주세요.

 

x86 : 32비트 운영체제 전용 폴더

 

x86_64 : 64비트 운영체제 전용 폴더

 

 

3 . goodbyedpi 라는 이름의 실행파일이 있습니다.

 

이걸 단순히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4 . 이런 창이 뜨는데요, 그냥 냅두시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는 동안에는, HTTPS 검열이 해제 됩니다. 정확히 말하면 DNS 공격을 받지 않는다는 거죠.

 

 

HTTPS 검열 해제를 끝내고 싶으시다면 단순히 저 프로그램의 X를 눌러 창을 닫으시면 됩니다.

 

덕분에 마나모아 접속이라던가, 기타 해외 논문 사이트라던가, 폰허브(폰헙) 접속도 문제 없이 진행됩니다.

 

딱히 제가 애용하는 사이트는 아니고요.. 이용률이 대단히 높더러고요 -_-

 

 

인터넷 속도도 전혀 저하되지 않고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운로드

 

goodbyedpi-0.1.5.zip
다운로드

 


 

마무리

지금까지 인터넷 속도 저하 없이 HTTPS 검열을 우회해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단순히 실행만 시켰을 뿐인데 속도 저하 없이 우회가 되니 너무 편하네요..

 

저도 당분간 애용할 예정입니다 : )

 

 

다음번에도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