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KIK의 리뷰 공간, 정보글

꿈에서 이빨이 빠지다니.. 혹시 예지몽은 아닐까?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정리!

by KIKKIK234 2020. 5. 26.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해몽은?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빨이 빠지는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가에 대해 재미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꿈을 꾼다는 것은 지극히 자연적인 현상이고, 


살면서 많이 접한 풍경이나, 뇌에 강렬하게 남은 기억들이 꿈에 더 자주 나올 수 있..긴한데요



이빨이 빠지는 꿈은 좀 많이 소름이죠..


저도 1년에 2-3번 꼴로 꾸는 것 같은데;; 꿈에서 깨어날때 이빨이 멀쩡한 모습을 확인하고 가슴을 쓸어내리곤 한답니다 -_-;;



물론 비과학적이고, 해몽이 정확한지에 대해서도 통계된게 없지만.. 그냥 재미로 봅시다.. 해몽은 결국 오늘의 운세 같은 거죠 ^^









꿈에서 이빨이 빠지다니.. 혹시 예지몽은 아닐까?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정리! 


윗니가 빠지는 꿈자신의 윗사람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지도 모릅니다. 예를들면 부모님, 스승, 직장상사 등이 있겠네요 : p


아랫니 빠지는 꿈 : 반대로 아랫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시 동생이 있으신지요.


앞니가 빠지는 꿈부모님에게 매우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을 지도 모르지만, 제 경험상 다행히 그런일은 아직 없었네요 : ) 

 

밥을 먹다 이가 빠지는 꿈 : 말 한마디 한마디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관계가 소원해질지도 몰라요.



금니를 씌우는 꿈 : 이빨이 빠지는 꿈은 아니긴 한데 그냥 넣었습니다. 가족분들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 입니다 ^^.. 


이를 치료하는 꿈 : 이것도 그냥 넣었네요. 충치 등을 치료하는 꿈은 현실의 걱정거리가 해결될거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송곳니가 빠지는 꿈 : 조만간 금전적인 이득을 보실 듯 합니다.


새로운 이가 나는 꿈 : 무언가 꿈 꿔 왔던 일이 있다면 약간은 기대해 봐도 좋을 듯 싶습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 : 주변 사람의 건강이 크게 악화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조금만 신경써주세요


많은 이가 빠지는 꿈자신이 쌓아온 명성이나 노력이 무너질 수 있음을 경계하세요. 


이가 다 빠진 꿈 안좋은일이 한꺼번에 많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실제로 이런 꿈을 꾼 이후로 많이 힘들었어요 -_-;; 



이가 깨진 꿈현실에서 스트레스를 제법 많이 받으시나 봅니다. 꿈 자체에 별 뜻은 없지만 말이에요.


앞니가 깨진 꿈 : 그런데 하필 앞니가 깨지셨다면.. 혹여나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대비해두세요..


충치가 빠진 꿈 : 평소에 연락을 자주 하지 않던 지인 혹은 부모님에게 연락 한번 드리는건 어떨까요? 관계가 달라질지도 모릅니다.


이가 빠져서 피가 나는 꿈 : 흐르는 피는 재산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빠져나가고 있는 잔고를 점검해봅시다. 

 

사랑니가 빠진 꿈막혀있던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하지만,, 사랑니를 신경쓰시던 분들은 이런 꿈을 자주 꿀 테지요 ^^;;


 


다른사람의 이를 대신 뽑아주는 꿈 : 당신은 조만간 타인의 조력자가 됩니다.


자신의 이를 뽑는 꿈 : 지인 한명이 당신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가 흔들거리는 꿈 : 혹시 현실에서 불안함을 느끼고 계시진 않으신지요. 현실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의 이가 빠진것을 쳐다보는 꿈 : 눈엣가시였던 사람이 안좋은 일을 겪을지도 모르겠네요. 쌤통인가?


 

제가 해몽 전문가로부터 지식을 받아 준비해드린 이빨이 빠지는 꿈 해몽은 여기까지였습니다 : )



참 신기한게, 이빨이 빠지는 꿈은 흉몽의 비중이 제법 되네요.. 


저도 이빨이 몽땅 빠지는 꿈을 꾸고 꽤나 고생했던 기억 뿐인지라 꿈에서 이빨만 나와도 무섭습니다 ㅜㅜ..



다음번에도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_' 즐겨찾기와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블로그 방문자 분들이 관심을 가졌던 컨텐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