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스트아크의 숲의 미뉴에트 악보를 얻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해당 악보를 얻으려면 잠자는 노래의 섬에서 3번의 협동 퀘스트와 모험퀘스트를 완료하셔야 하는데요, 

 

 

해당 섬은 입장텀이 3시간이고, 입장텀에 맞춰서 협동 퀘스트가 시작되기 때문에, 

 

하루만에 얻을 수 있는 악보는 맞지만, 진짜 하루만에 끝낼 생각이라면 꽤나 많은 시간이 묶이게 됩니다.

 

따라서, 여러 컨텐츠를 진행하다 입장시간이 되면 한번씩 들러주셔서 총 3번을 들러주시면 됩니다 : )

 

 

특이사항이 있다면, 공명의 노래가 없으면 섬의 마음과 숲의 미뉴에트 악보를 획득할 수 없다는 점이 있는데요,

 

협동퀘스트 보상에서 섬의 마음과 숲의 미뉴에트 악보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 재료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다행히 공명의 노래는 얻기 쉬운 축에 속합니다. 공명의 노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랫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kikkik234.tistory.com/827

 

로스트아크 공명의 노래 얻는 방법 정리 (시즌 2 이후 완화)

로스트아크의 공명의 노래 악보를 얻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 p 시즌이 넘어온 뒤로 공명의 노래 악보 획득 방법이 완화되어, 더이상 고대의 마석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대신 해적주화 165

kikkik234.tistory.com

 


숲의 미뉴에트를 얻을 수 있는 잠든 노래의 섬 위치

 

잠자는 노래의 섬 위치입니다.

 

근처에 위험해역이 딱히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루테란 동부나 애니츠에서 직선으로 자동향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숲의 미뉴에트 얻는법, 사용처

 

숲의 미뉴에트는 잠자는 노래의 섬 모험 퀘스트의 보상입니다. 

 

(최종 보상은 체력 증가 물약이라고 되어 있지만, 3번째 퀘스트 보상으로 숲의 미뉴에트 악보를 줍니다.)

 

보통 3번째 퀘스트까지만 깨진 않습니다. 이왕이면 체력 증가 물약까지 챙겨줍시다.

 

 

+ 잠자는 노래의 섬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모험 퀘스트는 나중에 해도 되니까,

 

공명의 노래 협동 퀘스트를 먼저 진행하시면 됩니다. 협동 퀘 위치는 아래에서도 언급하고 있지만,

 

보통은 그냥 남들 따라다니다 보면 자연스럽게 하게 됩니다

 

모험 퀘스트는 크게 어려운게 없습니다. 그냥 대화하고 돌아다니는게 끝이죠.

 

다만, 요정의 목소리를 따라가는 퀘스트가 좀 귀찮습니다.

 

위 순서대로 요정의 목소리를 따라다니시면 금새 퀘스트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D

 

이후 말거는 퀘스트를 쭉 진행하다 보면 3번 퀘스트에서 숲의 목소리를 3개 요구하는데요,

 

저 공명의 노래 표시가 있는 곳에서 노래를 연주한 뒤, 비밀통로를 타고 협동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충 이런 느낌으로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저 공간 안에서 공명의 노래가 총 30회 연주되면 협동퀘가 종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연주 횟수는 딱히 상관이 없고요, 1번이라도 연주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횟수는 보상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만, 0번은 보상을 받을 수 없기에 공명의 노래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

 

협동 퀘스트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잠자는 노래의 상자에서 숲의 미뉴에트 퀘 진행 재료와 섬마가 나옵니다.

 

여기서 숲의 목소리는 확정 드랍되고, 잠자는 노래의 섬의 마음은 확률드랍입니다.

 

확률이 그렇게 낮진 않은데 높지도 않은 느낌.. 저는 다행히 미뉴에트 얻는 도중에 먹었습니다 ㅎㅎ..

 

 

차마 섬마를 일찍 얻지 못해 숲의 목소리가 남아 도시는 분들은 그냥 판매하시면 소량의 실링이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