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고가 너무 많다. 야 ㅡㅡ

 

이번 포스팅에서는, 트위치 앱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과 함께, 

 

스마트폰 내 앱에서 등장하는 광고를 대부분 차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겠다.

 

 

사실 완벽히 무료로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고..

 

몇몇 광고는 이 방법을 사용해도 튀어나올 수 있다. 그만큼 독하다.. 그래도 대부분의 광고가 사라진다..

 

속이 뻥~

 

실제로 필자도 이 방법을 사용하고 나니 광고가 많이 사라졌다.

 

방송의 중요한 순간마다 지멋대로 광고가 켜지거나, 방송 진입마다 30초짜리 광고를 보게 만들다니..

 

아 백번 천번 광고해봐야 그거 안산다고 -_-..

 

필자는 단종 예정인 LG폰 사용자다.. 이해해줭..

 

1 . 먼저 스마트폰 내 설정에서 네트워크 및 인터넷 (흔히들 와이파이 연결하러 가는 그곳) 메뉴로 진입한다.

 

사진은 LG폰인데, 삼성폰도 비슷하다. 그냥 얼추 비슷한 메뉴 따라가면 된다.

 

 

 

2 . 다음으로, 비공개 DNS 메뉴로 이동해준다.

 

여기서 애드가드 측에서 제공하는 DNS를 사용하여 광고를 차단할 것 이다.

 

 

3 . 지정된 DNS 사용란에 체크한 뒤, dns.adguard.com 을 적어준다. 이후 저장.

 

너무 간단하다. 그리고 광고가 앵간하면 안튀어나온다! 와우~

 

 

 

단점 : 애드가드 측에서 제공하는 무료 dns 서버인지라 차단 안되는 광고가 몇몇 있다.

 

 

유튜브 광고는 이걸로 어림도 없지.. 하지만 차단하는 방법이 따로 있다는거~ 아랫 링크를 참고하자!

 

유튜브 광고 제거 앱 apk 다운로드 (유튜브밴스드), 초간단 설치법 총 정리

 

유튜브 광고 제거 앱 apk 다운로드 (유튜브밴스드), 초간단 설치법 총 정리 (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광고 제거 어플 유튜브밴스드 다운로드, 설치법 총 정리 (Youtube Vanced)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의 일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인 유튜브 밴스드에 대해 다룰 예

kikkik234.tistory.com

 

또한.. dns를 사용하면 인터넷이 느려지는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 잠시 느려질땐 해당 기능을 꺼주면 된다.

 

이건 어찌할 방도가 없으니 불편함을 감수하는 수 밖에..

 

 

끗..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