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막
자막

 

회원가입 없는 영화 자막 , 미드 자막 사이트 추천! + 사이트 링크! 

 

 광고 없이 영화 자막과 미드 자막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제가 질 좋은 영화,미드 자막을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싹 정리해 보았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 ) 

 

 

영화 , 외국 드라마 파일은 구했는데, 자막이 없는 경우가 있죠.. 

 

이럴때 구하려고 돌아다니다 보면 싱크가 안맞거나 불량 자막과 낚시글이 판치는 등의 불편함을 감수해야 합니다..

 

이 이슈를 같이 해결해봅시다!

 

* 저는 해당 사이트들의 운영자와의 커넥션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광고 아닙니다.


광고없는 영화 자막 , 미드 자막 사이트 추천 첫번째 - 씨네스트

 

자막 사이트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영화,미드 자막 사이트는 바로 씨네스트 입니다.

 

씨네스트 링크 바로가기 >>  http://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

 

 

자막자료실 1 페이지 > 씨네스트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cineaste.co.kr

 

씨네스트 사이트 특징은, 영화와 드라마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잠깐 들러 쉬어가기 좋은 사이트라는 점 입니다.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성화가 잘 되어 있으며, 자료들도 굉장히 많이 준비되어 있는 편 입니다.

 

 

메뉴의 자료실 - 자막자료실 , 드라마 자막 으로 이동하시면 자막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화 자막

자료실은 대략 이렇게 생겼는데요, 원하는 자료의 게시물 제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영화 자막 사이트

게시물 제목 바로 아래에 @@@.smi 또는 @@@.srt 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자막이 다운로드 되는데요,

 

간혹가다 윗 사진처럼 자동다운로드 방지 기능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냥 체크 한번 하시고 확인 누르시면 자막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자막 무료

 

하지만 이렇게 완벽해 보이는 씨네스트 사이트에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회원으로 어느정도 활동하고 나서야 검색 기능이 열린다는 것 이지요..

 

 

물론 비회원으로도 자료는 어느정도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10만 3천개나 되는 자료 무더기 속에서 직접 검색하는 것은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어찌보면 자료만 쏙 빼먹으려는 것도 약간 문제가 있지만요 ㅡㅡ^

 

 

평점 : ★★ (4/5)

 


 

광고없는 영화 자막 , 미드 자막 사이트 추천 두번째 -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자막 무료 사이트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영화,미드 자막 사이트는 바로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입니다.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바로가기 >>  https://www.gomlab.com/subtitle/

 

곰앤컴퍼니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ㅣ곰랩

곰플레이어, 곰오디오, 곰믹스, 곰캠 등 곰앤컴퍼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PC 소프트웨어, 모바일 앱, 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gomlab.com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은 예전부터 유명했죠. 온갖 자막들이 모여있는 곳 입니다.

 

자료의 양이 꽤나 방대한 편이며, 비회원으로도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것이 장점입니다.

 

이렇게 자료를 빠르게 검색할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자막을 영어로 검색하면 검색 결과가 무더기로 무분별하게 검색된다는 점인데요, 

 

자막 파일 내의 수식어까지 모두 잡아내서 일어나는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아직까지 검색기능에 불편함을 느껴본적은 없지만, 언젠간 걸리적 거릴 것 이라 생각은 되네요.

 

아무튼, 원하는 자료를 골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막이 바로 다운로드 됩니다.

 

딱히 회원가입을 요구하는 것도 아니고, 다운로드 제한이 있는것도 아니라서 꽤나 쓸모 있는 사이트지만,

 

 

자료의 양이 너무 넘치다 못해 흘러 내리는 수준이라 불량 자막들이 간혹가다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수가 높은 자료를 받는 것도 불량 자막을 거르는 방법 중 하나겠지요 : )

 

 

평점 : ★★ (4/5)

 


 

회원없는 영화 자막 , 미드 자막 사이트 추천 세번째 - SMIDOWN  리플랫 (REFLAT)

 

SMIDOWN이 주것슴다 ㅜㅜ.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영화,미드 자막 사이트는 바로 SMIDOWN .. 이었습니다만, 사이트가 죽어버렸습니다.

현재 SMIDOWN의 대체 사이트가 열려있긴 한데요, 대체 사이트를 소개하려는건 아닙니다.

 

(그래도 링크는 남겨놓겠습니다. SMIDOWN 이랑 기능이 똑같습니다. 재미로 둘러보세요)

 

https://subtitle.sunghwanyoo.com/

 

Subtitle Download 자막 다운로드

SMIDOWN 이 다운되어서 임시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자막 관련글을 수집해서 해당 블로그로 가는 링크를 단순하게 제공하기만 합니다. 아직 검색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은 shyoo@sunghwany

subtitle.sunghwanyoo.com

 

 

 

기능면과 편의성 면에서 이 사이트들을 압도하는 사이트를 찾았기에 소개 드립니다. 바로 리플랫입니다 : p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인것이 특징.

 

https://reflat.net/

 

리플랫(REFLAT)

무료 블로그 플랫폼

reflat.net

 

얼핏 보면 애니 자막 사이트인것 같지만, 영화 자막도 다루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원하는 자막을 검색하기 쉬운 구조를 하고 있었고요,

첨부파일을 클릭한 뒤 나오는 박스를 클릭만 하면 다운로드가 바로 진행되었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다운 된다는게 이렇게 편할 줄이야..

스캠 사이트인지 검증해보기 위해 자막 파일 몇개를 받아본 뒤 압축을 풀어봤는데요,

자막 파일만 들어있었을 뿐, 수상한 파일이나 바이러스가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 )

 


 

마무리


지금까지 회원가입이 필요 없는 영화 자막 다운 , 미드 자막 다운 사이트를 추천 해 드렸습니다.

 

물론 완벽한 사이트는 없었지만, 타협을 어느정도 한다면 충분히 쓸만한 사이트라 생각됩니다.

 

 

무엇보다도, 자료의 신뢰도와 편의성. 그리고 접근하는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선별한 사이트이니,

 

많은 애용 부탁 드립니다 : D

 

 

다음번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