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볼만한 채널 순위 2편 - 뷰티 유튜버 추천 TOP 7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독자가 100만명이 넘어가는 뷰티 크리에이터분들의 순위를 알아 보겠습니다.



뷰티 업계에서의 구독자란, 때론 연예인을 압살하는 영향력을 발휘하곤 합니다. 그만큼 현재는 유튜버의 시대죠. 


리뷰하는 제품이 완판되거나, 개인 브랜드를 런칭하는 등, 정말 놀랍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 순위가 높다고 하여, 더 실력이 있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유튜버인것을 의미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각자 개인의 취향에 맞는 채널을 찾는데에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한 포스팅임을 미리 밝힙니다. 순위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뷰티 유튜버 TOP 7 - 써니채널





써니 채널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xM21Vv4bWq106MxIPvrGQw


♧ 구독자 - 105만명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유튜버는 뉴욕에서 뷰티 크레에이터 생활을 하기로 유명한 써니의 써니채널입니다.


꽤나 디테일한 메이크업의 묘사 능력이 눈에 띄는데요,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주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들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뷰티 유튜버 TOP 7 - 회사원A




회사원 A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calarygirl


♧ 구독자 - 121만명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유튜버는 뷰티 블로거에서 유튜버로 넘어온 회사원A 입니다.



메이크업 실력도 실력이지만, 


시청자들을 지루하지 않게끔 배려한 여러 개그요소와 함께 솔직담백한 리뷰가 인기요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회사원B라는 채널로 일상생활을 업로드하기도 합니다.




뷰티 유튜버 TOP 7 - 다또아




다또아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daddoatv


♧ 구독자 - 121만명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유튜버는 다또아 입니다.


이분이 활동 중단 선언을 했었던걸 아시는 분들이 계시는진 모르겠지만, 작년쯤에 활동을 재개하여 지금도 활동하고 계십니다.



이분도 제법 독보적인 메이크업 실력을 보여주는 분입니다. 특유의 스타일이 있다는 것이 특징.





뷰티 유튜버 TOP 7 - lamuqe




lamuqe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zDTOmSRs8c_ej7XRvn53og


♧ 구독자 - 138만명



네번째로 소개해 드릴 유튜버는 lamuqe 입니다.



이분이 인기를 끌게 된 계기는 역시 손쉬운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했던 영상이죠. 


게다가 대부분의 영상이 설명들이 꽤나 디테일합니다.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는 등의 커리어도 있으신 분입니다. 관심이 있다면 찾아가 보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 )




뷰티 유튜버 TOP 7 - SSIN (씬님)





씬님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5xK2Xdrud3-KGjkS1Igumg


♧ 구독자 - 162만명



다섯번째로 소개 해 드릴 유튜버는 SSIN (씬님) 입니다.


이분도 과거에 뷰티 블로거로 활동하시다가, 유튜버로 전향하여 성공하신 분입니다.



개성넘치는 메이크업과 함께 털털한 입담에서 우러나오는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는게 특징인데요,


JTBC의 '랜선라이프' 에 출연하여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뷰티 유튜버 TOP 7 - RISABAE





RISABAE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kmlDcqksaOnCkC_qzGacA


♧ 구독자 - 226만명



여섯번째로 소개 해 드릴 유튜버는 RISABAE 입니다.


메이크업 샵에서 근무하다 방송으로 데뷔하신 분인데요, 대표적인 커리어로는 MBC 라디오스타 출현입니다.



이분의 제일 유명한 영상은 선미의 노래 '가시나' 활동 당시 메이크업을 커버한 영상으로, 조회수가 400만을 넘습니다.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어느정도 검증된 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대표적인 뷰티 유튜버라 할 수 있겠네요 : )





뷰티 유튜버 TOP 7 - PONY Syndrome (포니)





포니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_4GqC-yLY1xtTHhwY0hA


♧ 구독자 - 561만명



마지막으로 일곱번째 입니다~ 이번에 소개 해 드릴 유튜버는 포니입니다.


이분은 극한의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그 예로, 유튜브 영상 촬영 도중에는 얼굴에는 먼지 한톨도 용납하지 않는다고 밝혔죠.


인종을 따로 가리지 않기에, 꽤나 폭 넓은 구독자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분의 제일 유명한 영상은 미국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 커버 메이크업 영상인데요,


꽤나 오래 된 영상인데도 불구하고, 조회수가 몇천만 단위입니다. 정말 가공할 정도의 파괴력이죠 : p



해외팬층이 제법 두텁다는 점이 독보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튜브 볼만한 채널 순위 2편! 뷰티 유튜버 추천 TOP 7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물론 훌륭하신 다른 뷰티 유튜버분들도 계실테고, 제가 차마 리뷰하지 못한 분들이 계실겁니다.


또한, 구독자 순으로 나열되어 약간 서열을 가리는게 아닌가 하는 부분도 있지요. 



이 부분에 대해선 당사자 분들이나 구독자 분들에게 꽤나 미안한 감정을 품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저런 악의적인 목적은 하나도 없습니다.. 홍보 차원에서 쓴 글도 아니고요. 



시청 목적에 맞는 유튜브 채널을 추천드리고자 가볍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으니, 


너무 나쁘게만은 바라보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 )



다음번에도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 뵐게요~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Recent posts